"절대 병원에서 혈압재지 마세요" 병원만 가면 치솟는 혈압, 가짜 고혈압입니다. (이승훈 교수 3부)
나트륨과의 상관 관계, 건강과의 연관은 워낙 고정관념이라 쉽게 받아들이기는 어려운 부분이다. 의사들이 원래 나트륨은 그냥 나쁘다..이렇게 배운단다. 왜? 그렇지 않단다.
여튼 전에 본 다른 영상에서는 권장 섭취량이면 상관 없고 오히려 부족한 나르튬 섭취 싱겁게 먹는게 비타민C 흡수에 나빠서 면역력 등에 안 좋다는 내용이었다.
아래는 이제 본다. 영상들에서 늘 항상, 반드식, 큰일 나 이런 표현들은 그냥 강조의 표현으로만 들으면 된다.
5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