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HYEONSEO FAN - 오연서 팬

공개·회원 2명

“착한형사 강필구 시즌 5”…오연서, 설렘 가득 인증샷→하트로 응원


(톱스타뉴스 한지후 기자)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 배우 오연서가 새 드라마 포스터 앞에 섰다.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두 손으로 하트를 그린 오연서의 모습이 겨울 저녁 공기를 한층 포근하게 만들었다. 설렘과 응원의 마음이 동시에 스며든 장면이었다고 보도됐다.



오연서는 직접 게시한 이번 사진에서 드라마 착한형사 강필구 시즌 5 홍보 포스터 앞에 나란히 서 있다. 어두운 색조의 강렬한 포스터와 대비되는 크림색 원피스를 입은 오연서의 존재감이 시선을 끌었다고 전해졌다.


ree

오연서가 선택한 의상은 상의와 하의가 자연스럽게 연결된 원피스였다. 상의는 단정한 크림색 톤에 소매가 살짝 퍼지는 디자인으로, 허리에는 얇은 벨트가 더해져 실루엣을 정갈하게 잡아줬다고 설명됐다. 스커트 부분은 풍성한 플라워 텍스처로 장식돼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발에는 같은 톤의 오픈토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 전체 룩의 통일감을 높였다.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와 이마를 드러낸 앞머리가 청순한 인상을 더했고, 은은한 메이크업이 포스터 속 강렬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대비를 완성했다고 평가됐다.



오연서는 포스터 옆에서 상체를 살짝 기울인 채 두 손으로 커다란 하트를 만들며 카메라를 향해 서 있다. 부드럽게 올라간 입꼬리와 편안한 눈빛에서 작품을 향한 애정과 현장을 찾은 설렘이 동시에 읽힌다고 해석됐다. 나무 패널과 조명이 설치된 행사장 배경, 그리고 한쪽에 놓인 드라마 타이틀 배너가 공식 일정 현장임을 짐작케 했다.



오연서는 사진과 함께 “착한형사 강필구 시즌 5”라고 적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짧지만 직설적인 문구를 통해 작품명과 시즌을 강조하며 시청자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마음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작품 세계관 속에서 어떤 인물로 등장할지 궁금증도 더해졌다고 전해졌다.



사진이 공개되자 댓글 창에는 응원의 목소리가 잇따랐다. 팬들은 오연서의 화사한 원피스 스타일을 언급하며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고,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전하며 꼭 챙겨 보겠다고 약속했다는 후문이다. 일부 팬들은 포스터 속 진지한 분위기와 오연서의 밝은 표정이 만들어낸 대비가 인상적이었다는 반응을 남기며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고 전해졌다.



겨울을 앞둔 실내 행사장 한편, 포스터와 함께 남겨진 이번 인증샷은 오연서의 현재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차분한 태도 속에서도 작품을 향한 애정 어린 응원을 잊지 않는 배우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평가다. 새 시즌과 함께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오연서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출처 : 톱스타뉴스(https://www.topstarnews.net)

7회 조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