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h-Yeonseo : 오연서 팬

게시글 목록

OHYEONSEO FAN - 오연서 팬

공개·회원 2명

겨울에는 블랙 모자가 최고⭑⭑ ͙ 🎩 !! 🖤


3회 조회

아직도 여길 안 가봤다고?? / 신사 45ID, 논픽션, 젠틀몬스터, 달링키친, 공명카페


10회 조회

(광고X) 센스있는 3만 원 꿀템🎁 | 여자친구 선물 추천🙇🏻‍♀️💚🤍


요즘 수수한 컨셉인가봐. 약간 귀여운 듯도 하고. 오연서 눈썹 귀엽지. 왜 눈썹에 관심이 생기는 건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김민희에 호감이 조금 있었는데 김민희가 저렇게 반달 눈썹임. 대출 되면 300만원대로.. 빨리 결혼하자 급하다 나.

11회 조회

현장포토

ree

11회 조회

얄미운 사랑 포스터

ree
ree

4회 조회

권세나

ree

2회 조회

얄미운 사랑 인물 관계도

ree

2회 조회

오연서가 직접 낋여온 브이로그 | 팝마트 랜덤피규어깡, 시사회룩 고르기


나도 하나 갖고 싶다~ 하나 주세요!

4회 조회

“잘 지내고 있죠”…오연서, 투명한 눈빛→가을 감성 가득


문석진 기자


(톱스타뉴스 문석진 기자) 조용한 방 안, 깊어가는 가을 저녁의 온기가 은은히 퍼졌다. 부드러운 조명 아래 배우 오연서의 모습이 차분하게 자리한다. 투명하게 빛나는 눈동자와 결 고운 헤어, 그리고 아무것도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미소에는 긴 호흡이 스며든다. 오늘의 순간 속 오연서는 마치 복잡한 일상에서 잠시 걸음을 멈춘 듯, 자신의 내면을 곱씹는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속 오연서는 한쪽 어깨를 자연스럽게 드러낸 흰색 블라우스에, 긴 웨이브 헤어를 한껏 늘어뜨린 모습이다. 은은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한 채 맑은 피부톤이 돋보인다. 앉은 자세로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한 옆모습이 감미롭게 다가온다. 뒷배경에는 정갈히 정돈된 소품들과 전문가의 손길이 포착돼, 촬영장 혹은 대기실만의 조용한 설렘을 짐작케 한다.


ree

오연서는 사진과 함께 “잘 지내고 있죠? 다들”이라고 전했다. 짧은 인사 속에는 팬들을 향한 따뜻한 안부와 함께 오랜만의 소통이 담겼다. 정제된 문장 너머로 가을 저녁의 정서와 자신을 응원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다정함이 묻어난다.


팬들은 "오랜만에 보니 더 예뻐졌다", "건강하게 지내서 다행이다"와 같은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정적인 분위기와 청초함을 담은 오연서의 근황에,…


11회 조회

오연서의 나이트루틴🌙 아이템 다 꺼내..🧴🪮🛀 (두피 홈케어, 홈디바이스, 룸스프레이, 반신욕, 관리아이템)


23회 조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