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기름을 듬뿍 둘러줍니다. 왜냐면 남아도니까. 건강이 두려우면 조금만 두르고 좀 더 둘러줍니다. 우리는 올리브유만 사용합니다. 돈이 많으니까. 후라이팬 깨끗한 거보소. 두려우면 약불에 잘해봐야 중불에.

마트 닭갈비인데 전에 처럼 맛 그럴까봐 걱정이 됩니다.

촉촉하게 굽게 싶다면 덮어주십시오. 습기가 스며들어 육질이 존득하고 보드라와집니다. 효과있냐고요? 분명합니다. 삼겹살 등 돼지고기 구울 때 덮어주면 좋습니다. 물론 생선도요.

뚜껑있는 후라이팬 사세요~
인간은 본능적으로 태우고 싶습니다. 잘 태워졌군요. 파 등은 안 넣었습니다. 마늘은 넣어봐야 쓰집니다. 파는 여튼 귀찮습니다. 당근 없습니다. 엄마한테 부탁했는데 집에 안 간지 꽤 됐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요리를 좀 잘한 탓이 있어보입니다. 근데 육질은 조금 퍼석합니다. 정육점 가십시오 그냥.
솔직히 오리고기 같았다. 다음엔 머 태아보꼬?
16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