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뻐
내가 보기에는 omega가 포장 부터 단정하게 과하지 않게 절제되면서도 정갈해도 거기에서 가장 심플하면서도 가장 화려하게 다양하게 가장 잘 만드는 거 같아. 롤렉스는 너무 과해. 까르띠에는 여자 시계나 다름 없고 너무 단조로워. 한 두세개 사고 싶은데 한도가 짜치노!
예전에 뒤적거리다 시계 관련 사이트가 나오는데 오오 이쁘다하고 이메일 구독해는데 가격보고 ㅋㅋㅋ 그때 시계가 오메가 문워치. 차도 안하는 시계 구경이나. 우리는 다 걸고 차고 하는걸 안 좋아해가지고. 너해라 이런.. 예전에 매형이 아버지한테 준시계가 있는 거 같은데 너 해라는 걸 아이고 싫다면서. 진짜 시계는 카시오 전자시계지. 전지 안 갈고 40년째 아직도 소리가 난다 미스테리야

10년 배터리라는데 왜 3 40년을 가노?? 사이즈 딱 맞는 건 더이상하다;

이미지 속 시계는 카시오(CASIO)의 클래식한 디지털 데이터뱅크 모델입니다. 뒷면에 각인된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해 드립니다.
1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