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ix Forum - 윅스 개발자

공개·회원 1명

윅스랑 원수가 질 거 같다!!


저 동네는 세계 가장 많은 인구가 썼다면서 대화를 안 하나? 20년 넘게 어떻게 게시판을 두개나 말아먹을 수 있는 지.



고생에 너무 힘빠지고 화가나서 주저리주저리 아이고야!!!

폰트 사이즈, 화면 이빠이 이걸 한글 탓을 해야 하나??



새 게시판 말아먹더니, 겨우 옜날에 쓰던 걸 쓰라고 하니 ㅋㅋㅋㅋㅋ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


혹시나 했더니, 참 돌아버리겠다! Wix Gropus를 미친듯이 만져보니 왜 Wix Studio가 이 모양으로 환장하고 돌아버리게 힘들고 어렵나 알게 됐다.


답이 안 나오네.


1.하나 만지면 전부 다 고장나 -_-;;;;;; 거의 24시간 했는데 그냥 원점으로 돌려놓음. 인터페이스 바꿨더니 폰트를 전부 원점으로 되돌려놓음. 여백이랑 폰트를 폰트를 만진거 천번은 되게,, 수백번 했네. 이거 직원 시켰으면 벌써 돌아버렸겠다.


윅스 작업 전체가 다 이래. ㅎㅎㅎ 정말 기이하다. 그 돈 다 어따 썼나. 지들이 만든 거 같지도 않더만 딴데서 Wix Editor X를 업그레이드 했다던데. 진짜 돈 벌어다 전부 헌금이랑 돼지 잡는 데 다 썼난 싶다 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난이도가 많이 하는 ... 보다 훨씬 어렵나봐. 개발자들 원성도 많고. 하다가 치워버리고 하다가 치워버리고 뭔가 완성시킬 생각은 안 하고 그냥 개발을 포기하고 집어치운다..라고 외국 개발자가 ㅋㅋㅋ 겉으로 보면 참 좋은데. 겉만 그런 가보다 그럴싸하게.


2.먹통에 먹통이란 모든 먹통을 이게 대표적인 윅스의 이미지인데. 와서 읽어봤으면 좋겠네. 이러니 사람들이 안 쓰고 이 직업 한다는 사람이 졸업 작품 돈주고 해달라 하고.


3.윅스 그룹이 인터페이스가 도대체 언제 꺼고. 너비를 넓게 하던가 왼쪽 패널을 치울 수 있게하던가 문의하면 무슨 답도 없고. 질문하면 상담사가 답변은 잘 해주는데 전부 다 엉터리 대답이고.


4.윅스 그룹이 일단 한글 폰트랑 아예 안 맞아. 글자가 너무 커서 4K모니터에서도 글자 크기가 폭발할라고 함 ㅋㅋㅋㅋㅋ 아놔!!! 영어로 하면 좀 봐줄란 줄 모르게지만 한글이 글자 크기가 이렇게 커버리면 지렁이 아주 너무 요동치고 ㅋㅋㅋㅋㅋ


5.그냥 외국 잘알려진 그걸 쓸 걸. discord 근데 그것도 외국 거라 맞지도 않고. 국내 게시판은 아예 작동도 안 하고. 스튜디오면 좀 되게 좀 하지. 소셜로그인도 엄청나게 했더니 뭐가 또 막아놔서 안 되고.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해야함. 포기하고 그냥 돈주고 맞겨야 할 판국임. ㅋㅋㅋ 설명 자체가 아예 쌩전 처음 보는.


6.쇼핑몰은 이거가 기본이 국산 보다 10만원은 더 비싸겠네. 이런식으로 또 돈을 처먹고. 사람들이 저렴하다고 Wix Ediotor를 또 쉽다고 했는데 그냥 망한 걸 계속 돈을... 도통 이해가 안가.


7.질문 올리는데 검열을 하질 않나.


8.어차피 오지도 않을 거. 그냥 구색으로다가?? 그동안 많지는 않지만 이걸 또 버릴라니 미치것구머. 한국이었으면 소송감이구마. 진짜 골때린다.


9.시스템에 부담간다고 목록은 아무도 안 펼쳐놓는데 얘들 뇌가???

8회 조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