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낙선, 한동훈 당선
아래 거론한 사람들 전부 반윤이다!
그거 다 부정선거 때문인데. 머리에 무슨 생각하고 있을 지 참 궁금하다.
당사자들은 기분 나쁘시겠지겠지만.
그거 다 민주당이 만만하게 보기 때문이다 해볼만하고 도움된다 생각하는 거거든.
오세훈도 마찬가지다. 오세훈은 서울이라는 강한 특성이 있는 거고.
아직도 입꾹처닫고 무슨 생각하는 지 뭘 해야하는 지 모르는 국힘것들은 민주당의 것들이지.
반윤 오세훈은 내가 서울시민도 아니고 서울가서 살 것도 아니고? 여하간 잘모르겠지만 누가 출매해도 서울에선 심각한 공작이 벌어졌을 거고. 며칠 보면 오랜 정치인 답게 노련하더라.
박형준은 반윤이라고 봐야할 것이지만 나는 갠적으론 호감인 사람임. 한동훈은 사과해야한다. 그길 말고는 영원히 없다. 하지만, 약간은 응원해줄게. 좌던우던 그들의 농간에 갖히면 안 된다. 팬클럽질 이젠 그만하라!
이제 국힘당의 그것들은 머리가 좀 정신이 좀 돌아왔음 좋겠다! 여전히 맛간 거 빼곤.
마지막으로 장동혁이 고전한 건, 그들을 버렸기 때문이고 오락가락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건 국힘이 그들을 버렸기 때문이다.
추가로, 장예찬이 취소된 것에 분노하지만 반윤인 정연욱 그렇다고 그럴만한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응원합니다. 애써주세요. 난 서울갈 거니까? 안갔으면 좋겠는데! 난 뼛속까지 부산 사람이라.
총체적으로 국힘 니들 계속 그러고 자빠지면 더 망가질 거다!
진짜 진짜 진짜 기괴하다!!!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진짜 미친거다! 짜맞추기 투표가 아니면 어떻게 저런 결과가 나오냐?? 저 병신들은 민심이다 이 지랄하고 자빠졌을거고 개같은 새끼들! 범인은 국힘당이기도 하다. 부정선거를 안 믿으면 부모가 의문사해도 확인안할 호로새끼들이다!!


서울을 보자 진짜 기겁할거 같다 정신병자들아!! 이러니 국힘 니들은 망해도 싸단 얘기가 나온거야!



죽자 자살하자 국힘당아!! 역사에 없을 천지개벽이 일어났다!!! 그들이 프레임을 왜 걸었는 지 이해를 해라!!!

빨리 자살하러 가라!!!









근데 왜이래?? 전국 죄다 접전인데 왜 몰살당하냐 개빙시들아 ㅋㅋㅋㅋㅋ

이건 그나마 낫네. 이럴바에야 3rd party좀 찍지 그랬냐?!

제8회 지방선거결과 (한번 비교해봐라)
눈데? 연락도! 선거는 이래 못하나?

인공지능으로 보인다 잘 뽑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