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진숙 전 방통위장 경찰 출석요구 쉬운 진실

  • 작성자 사진: SEO
    SEO
  • 10월 6일
  • 1분 분량
ree


형사가 10월 1일 출석요구서를 작성해, 그러면 출석요구서 우편이 7일 10일 뒤에 오고 이런식이야. 그러면 출석요구서를 10월 8일이나 되야 받는다는 거지.


경찰하는 짓이 늘 그래. 말해봐야 소용 없어. 원래 귀틀어 막고 사는 집단이니까. 불출석 요구서를 작성해 얘기했지 귀틀어 막고 산다고. 그냥 출석 안 한 걸로 간주해.


누가 엉터릴까? 경찰이 엉터리지. 그래서 이미지도 엉터리 집배원으로 골랐음. 집배원이 잘못이라는 게 아니고 결국 경찰 행정이 쓰레기라는 것.


[정리]


출석요구서 최소 1주일 뒤에 도착함, 출석 요구서한 날짜 뒤에 출석요구서가 도착함. 심지어 체포한 뒤에 출석요구서가 날라와.


그리고, 조사 끝났는데 일주일 뒤에 조사 요청서가 날라와.


이게 도대체 말이 되냐고? 불출석 요구서 보내고 읽지도 않고 그전에 검찰에 체포영장 발부 요청해(이미 미리 작성해 놓음). → 검찰, 음 적법하다네! 체포영장 → 경찰 체포 집행. 체포영장 10일 뒤에 날아오고 그래.


경찰 뭐다? = 쓰레기 집단! 밑도 끝도 없이 쓰레기 주장이 아님. 근거 전부 다 있는 쓰레기 집단! 무조건 무조건이지! 무대포 정신 투철해! 지들이 다 잘못해놓고 법 타령, 검찰 타령, 법원 타령.


이걸 도대체 왜 체포적부심 까지 해야하는 지? 저런 쓰레기들은 공무원으로 돈주고 일 시키는 상위 집단 부터 싹쓸이 당해야하고, 그걸 대충하는 검찰은 싹쓸이 당했고, 그 탓을 왜 검찰탓, 법원탓 하는 지? 뭘 해도 이 개쓰레기 집단 경찰의 호위를 받는 민주 개딸!!!


댓글

별점 5점 중 0점을 주었습니다.
등록된 평점 없음

평점 추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