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Yeon-seo, the Actress
생겨처먹은 거 하고는!
왜 선거 때 나오냐?
탈당 먼저 하지 그랬냐?
국힘당도 어떻게 일 대처를 하길래 이 꼬라지냐 진짜 꼴통새끼들!
게다 듣보 잡지야. 이제 마구 주요 매체 마구 퍼나르겠네 ㅉㅉ
육은아면 들어본 거 같은데..
이거 보나마나 반윤에 전부터 꼴통으로 거론된 년 일듯
당 전체를 말아먹으려고 이러는 거잖아
이게 도대체 말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