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로 질꺼 왜 나오냐고?
미리 예측 값을 정확하게 맞출 수 없기 때문이야! 그러니 이번에도 했다면 더욱 몰빵 때린거고! 머리들이 나빠서 뭔 말이 모르걸같지만!
가령 여론조사등 상대 후보들을 이길 수 있는 예측값을 만들고 물량을 투입했을때 당연히 이길 수 있는데 그 예측값이 틀려 못 이기는 결과들이 나오는 거지!
가령 +10%를 조작하면 이길 수 있는데 +5%만 조작해서 낙선하는 거지! +100,000표 조작하면 이기는걸 +5,000표만 조작해서 낙선하는 거지!
그럼 충분히 이길 수 있는 100,000만표를 조작하면 되는데 왜 안 하냐고? 이번 꼴 나잖아!
도둑질은 잘 안 보이게하는 거니까! 그래야 오래 저질러 먹을 수 있거든!
스포츠에서 노골적으로 심판이 개입한다고 늘 경기를 이길수 있는 것이 아닌것처럼
뭐 니들 다 해먹으라고 전체 딱지 떼고 보이콧하면 몰라도 뭐 그땐 아무 논의나 노력도 필요 없겠지!
윤석열때 지금이나 지금은 더 하고! 아직도 공산당 사회주의가 감이 안 오냐? 맘대로 하고 놀고자빠져서 배식만 받고 살면 되는 거고 일은 왜 하니? 직장 가서 대충 얼버무리다 월급만 받고 맘에 안 들면 어마한 금액을 바라며 데모하고 대출이나 받고 하면 되는건데. 자원 고갈은 어쩌고?
어차피 너도 발악해도 좋은 자리 못가 표 구걸이나 해야하니까!
4회 조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