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프라우㈜는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유레카’에서 기초화장품 자체 브랜드인 디에프 상품중에서 옥수수 캡슐로 만들어 비건 인증을 받은 “디에프 콜라겐 멀티비타 캡슐 앰플”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디에프 ‘콜라겐 멀티비타 캡슐앰플’은 2023년 6월초에 출시된 제품으로 동물성 성분인 젤라틴이 아닌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사용 후에 물에 버리면 녹아 없어져 쓰레기가 생기지 않은 Eco-Friendly 제품이다. KBS joy 뷰티프로그램인 ‘뷰티유레카’ 3인(오연서, 미주, 이채연)의 MC중 한 명인 오연수는 자신의 뷰티아이템인 ‘디에프 캡슐앰플’(물에 녹는 옥수수 캡슐앰플)에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이날 오연서는 프로그램 속 제품 사용기를 통해 ‘디에프 옥수수 캡슐 앰플’이 물에 녹는 과정을 보여주었고, 직접 앰플을 사용하므로써 제품의 특징을 사실적으로 진정성있게 전달하였다.
물에 녹는 디에프 옥수수 캡슐앰플은 정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지 않고, 친유수분이 높은 성분을 배합하여 흡수력을 높인 제품이라고 한다. 캡슐 껍질의 특징을 보면 옥수수의 캡슐이라 부드러워 캡슐 개봉이 쉽고, 시간이 지나도 캡슐이 굳지 않으며, 캡슐 속 영양 성분을 변화없이 잘 유지시킨다고 한다.
디에프 캡슐 앰플은 정제수가 없는 NON-WATER 제조 공법으로 식물성 오일베이스와 아데노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주요성분들이 미백과 주름개선 그리고 보습에 큰 효과를 보이며 미백과 주름개선은 식약처에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정제수가 없어 앰플이 흐르지 않으며 피부에 밀착되어 흡수되는 제형이라 사용감이 아주 부드러워 자꾸 손이 올라가는 단점이 있다며 오연서가 위트있게 설명했다. 오일베이스인데 사용후에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가 빨라서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사용후 피부의 실키감이 보습과 함께 계속 잘 유지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한알씩 포장되어 있어서 여행이나 출장시에 파우치에 간단히 가져가기에 좋은 아이템이라고 또한 추천했다.
여름에는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환절기와 건조한 겨울에 필수 아이템이며 계절의 필요에 따라 사계절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추가로 아침에 바르면 프라이머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오연서는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에 디프라우㈜ 홍보실은 소비자들의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소비자하는 선택적 소비를 하는 현대적 가치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