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이비(On:AB)는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유레카’ 3회에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뷰티유레카’는 뷰티에 진심인 MC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직접 뷰로거가 되어 꼼꼼한 검증과 함께 뷰티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오연서가 추천한 온에이비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은 ‘Melting Microneedle Therapy System’으로 녹는 초미세침롤과 클래식 앰플이 포함된 홈에스테틱 패키지이다.
그녀는 ’연서픽 모공케어 추천템’으로 소개하면서 “촬영 전 스페셜 홈케어로 집에 쟁여놓고 쓰는 제품이다. 각질관리 싹 되고 쫀쫀해진 모공을 만날 수 있어서 집에서 시술 효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며 피부 관리 노하우까지 공개했다.
또한 그녀는 “녹는 니들이 일회용이라 간편하고 위생적인 장점이 있으며 일주일에 1~2회 정도 쓰는 시크릿 아이템”이라며 직접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줬다. “제품에 포함된 앰플 역시 자극을 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효과가 있어 데일리로 꾸준히 쓰고 있다”고 추천했다.
온에이비 관계자는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은 오연서님이 방송에서 소개했듯이 피부과 대신 집에서 케어할 수 있으면서 효과도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반응이 좋다”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문화뉴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4526